명예선수 No.10

김규선 前연천군수 


연천군 - 미라클 독립야구단 네이밍 스폰서


김규선 연천군수는 올해도 ‘미라클‘ 이름처럼 기적을 연출하길 바랐다. 또한 “새로운 기적을 만들고, 젊은이들이 좌절을 딛고 꿈을 이루고자 다시 한 번 도약해 해보겠다는 독립야구단의 창단 의의가 연천군과 흡사한 부분이 많았다”라고 올해도 미라클과 함께 하게 된 이유를 말했다. 이어서 김 군수는 연천 미라클의 첫번째 명예선수로 위촉받았다. 등번호 10번을 부여받고, ’10번째 선수로써 9명의 연천 미라클 선수들과 언제나 함께 한다‘고 그 의미를 밝혔다.


박진영네온정형외과  원장 박진영


연천 미라클, 야구 국가대표급 의료서비스 지원


박진영 원장은 “연천 미라클의 모든 선수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부상과 각자의 사연들을 이겨내기 위해 싸우며 최고를 향해 도전하는 아름다운 청년들이다. 그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힘을 더하고 싶다.”

(주)유니다  대표이사 윤현식


연천 미라클, 카미스타 유니폼 지원


(주)브리온컴퍼니  대표이사 임우택


브리온스포츠는 나이키와 뉴발란스, 아식스 야구 용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정근우와 최 정, 이종욱, 김강민, 박진만 등 국내 프로야구 선수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임우택 브리온스포츠 대표이사는 연천 미라클 보도자료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연천 미라클 선수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이번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브리온스포츠는 시즌 기간에 매월 야수와 투수 부문 우수선수를 선정해 야구용품을 지원한다.



도곡야구아카데미  대표이사 윤정호


연천 미라클, 도곡야구아케데미 지원



(주)베스트양말   대표이사 백인권


연천 미라클, 뉴탑스포츠 지원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대장 김용수


연천 미라클,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