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2021년 7기 선수선발 트라이아웃

2020-10-07
조회수 122

창단 7년차, 함께 기적을 만들 선수를 찾습니다.!!

“우수선수에게는 특혜, 수당 지급 및 숙식지원”

“경기도리그 창설 2년차 독립리그 수준 높아져, 프로구단 관심”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은 오는 10월 17일(토) 연천에 위치한 선곡베이스볼파크에서 2021년도 공개 트라이아웃을 실시한다. 선수단은 25~30명 규모로 꾸릴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10월 16일까지 연천미라클 홈페이지(www.miracle-baseball.com)에서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는 포지션별 실기능력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선수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①전직 프로선수, ②국내 고교 및 대학 출신 아마추어 선수(졸업예정자, 중퇴자 포함), ③해외리그 및 학교 출신, ④실력이 우수한 일반인이 그 대상이다.

 

  이번 선수선발에서는 일반선수와 우수선수를 구별하여 선발한다. 지원자 중 ‘우수선수’로 선발된 인원은 연천군에서 숙식과 훈련비를 지원하고, 프로 1군 출전 경력이 있는 선수에게는 수당까지 지급할 계획이다.

 

  트라이아웃을 통해 선발된 선수는 선수단에 합류하여 2021년 시즌을 준비하게 되며, 특히 11월 실시되는 마무리 훈련에 참가하게 된다.

 

  올 시즌 연천미라클은 경기도의 지원 하는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에 참가하고 있다. 리그 2년차를 맞이하는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는 지난해에 창설되었으며, 시즌 팀당 48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그의 수준은 점점 높아져, 창설 이래 2명의 선수가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지명되었다.

 

  연천미라클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차체(연천군)에서 후원을 받는 독립야구단으로, 7명의 선수가 프로리그에 진출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내년 시즌을 준비를 위해 경남 거제에서 스프링캠프를 실시하고, 리그 참가는 물론 프로팀과의 교류전 등 ‘프로 진출’이라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