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뉴탑스포츠와 2020 공식 용품후원 협약

2020-07-29
조회수 287

연천미라클, 뉴탑스포츠와 2020 공식 용품 후원 협약

“2018년부터 3년째 논슬립 시스템이 적용된 야구 특화 기능성 양말 지원“

 ⊙ - - -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이 뉴탑스포츠와 2020 시즌 공식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8일 연천에서 진행한 협약식에 연천미라클 김인식 감독과 뉴탑스포츠의 백인권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천미라클은 2018년 부터 슈퍼 논슬립 시스템이 적용된 양말과 야구 스타킹을 3년째 무상 지원 받게 되었다. 올해는 논슬립 시스템 적용 외에도 소재와 디자인등 다양한 변화를 주어 착용시 발목과 종아리 근육에 편안한 압박을 주는 소재로 업그레이드하여 경기력 향상은 물론 운동 후에 근육 회복 기능이 강화되었다.

뉴탑스포츠는 양말전문 생산 및 유통기업 ㈜베스트코퍼레이션(대표 백인권)의 브랜드이다. ‘논슬립 솔루션’ 기술을 앞세워 양말 업계 1위가 됐고, 축구, 농구, 야구, 골프 등의 스포츠 종목 선수 및 프로구단을 후원 중인 업체다. 현재 △강원FC △한화이글스 △3X3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연천 미라클 김인식 감독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독립구단 선수들에게 용품 지원은 큰 동기부여"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연천미라클은 용품 후원을 지원한 뉴탑스포츠를 위해 홈원정 유니폼과 선수단 활동 모든곳에 광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양 측은 지속적인 공동마케팅을 함께하기로 했으며, 연고지 연천에서 협업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역사회 유소년야구 발전 활동에도 힘을 쏟기로 약속했다.  

 

 

사진1. 연천미라클 김인식 감독(우)과 뉴탑스포츠 백인권 대표(좌)가 용품 후원 협약후 사진촬영을 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