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18.10.27.(토), 2019년도 선수선발 트라이아웃 개최

2018-10-10 09:43
조회수 192


창단 5년차, 새롭운 기적을 만들어 갈 주인공 찾는다!!

“지자체의 헌신적 후원과 우수 선수 확보로 새로운 도약 기대”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은 오는 10월 27일 토요일에 연천베이스볼파크에서 2019년 공개 트라이아웃을 실시한다. 지난 9월에 열린 트라이아웃에서 5명의 선수를 새롭게 선발하여, 현재 15명의 선수가 내년 시즌을 위한 담금질에 들어갔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연천미라클 홈페이지(www.miracle-baseball.com)에서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는 포지션별 실기능력 테스트와 면접을 최종적으로 선수를 선발할 계획이다.

트라이아웃을 통해 선발된 선수는 기존 선수단에 합류하여 내년 시즌을 준비하게 되며, 특히 11월 남부지방에서 실시되는 마무리 훈련에 참가하게 된다.

연천미라클의 김인식 감독은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유망한 선수들이 많이 있다.”고 말하면서 우수 선수들의 지원을 기대했다. 또한 노찬엽 코치는 “이번에 새롭게 실시되는 마무리 훈련에서 선수의 체력보강과 훈련 방향성을 찾는데 중점을 두게 된다.”고 말했다.

올 시즌 연천미라클은 독립리그 공식전과 KBO리그 교류전을 통하여 약 50경기를 소화하였고, 제1회 한일 독립야구 교류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또한 내년도에는 일본 오사카를 방문하여 한일 교류전을 진행 할 예정이다.

연천미라클은 지난 2015년도에 창단하여 창단 5년차를 바라보고 있으며, 6명의 선수가 KBO리그와 일본 독립리그 등 상위리그로 진출했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자체(경기도 연천군)에서 공식적으로 후원을 받고 있으며, 브리온스포츠, 뉴탑스포츠, 카미스타, 하드스포츠, 박진영네온정형외과 등 다수의 스폰서가 함께하고 있다.


온라인 입단지원서 작성하기

0 0